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리뷰

[육아템] 듀오락 유산균 _ 듀오락 데일리 키즈 + 플러스_ 유산균 추천 _ 내돈내산

by 언제나우리 2023. 1. 11.
반응형

[아이 유산균 고르기]

 

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1

 

이전에 기록한전 있는 아이의 장염.

 

[건강] 아이 장염_점액변(코변)_복통_ 증상 완화 후기

언젠가부터, 아이가 갑자기 배가 아프다고 이야기를 했다. 아랫배 주변을 만지는데 잘 못 먹은 것도 없고 다른 증상도 없어 이유를 전혀 모르겠던 그날을 시작으로 일주일에 세네 번은 아프다고

snowcky.tistory.com

그 이후 찾고 비교하고 검색하고 고민 많이 했던 유산균 구매!!! 두어 번 실패 후 결국 성공(?)했다고 만족하며 찐 내돈내산 후기를 남긴다. 아이 유산균을 검색하면 정~~ 말 다양한 유산균들이 많다. 이렇게 많은 유산균 회사와 같은 회사에서도 다양한 종류에 비교하는 게 의미가 없을 때쯤, 코스트코를 갔는데 듀오락 유산균이 눈에 띄었다. 이미 실패한 유산균이 있던 터라 집에 와서 폭풍 비교를 해 보았는데 평이 좋았고 아이의 상태가 좋지 않으니, 제일 좋은 비싼 제품을 먹어보자 싶어 '듀오락 데일리 키즈+ 플러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반응형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

듀오락, 세계특허 듀얼코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쇼핑몰

www.duolac.co.kr

 

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2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3
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4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5

 

참... 자그마한 박스^^ 한 통에 750mg 60정이 들어있는데 2알씩 섭취니 한 달 복용 가능하다. 가격은 3만 원 후반대.


1. 유산균 정보

[듀오락 데일리 키즈 + 플러스]
1. 100% 한국산 유산균
하루 20억 마리 보장하며 베스트 셀러 균주가 포함되어 있다.
<주원료> 프로바이오틱스 - 200억마리 투입 / 20억 마리 보장
<그 외>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비티도박테리움 비티덤, 락토바실루스 람노수스, 비피도 박테리움 브레프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 스트렙토코쿠스 써모필루스 등 특허받은 5가지 균주 포함
2. 비타민 D 400IU
뼈 형성과 성장에 좋다는 비타민 D가 포함되었는데, 아이들 하루 권장량 100% 함유되어 편하다.
3. 아연 8.5mg
면역기능에 가장 중요하다는 아연도 아이들 하루 권장량 100% 함유되어 좋다.
4. 그 외
프로바이오틱스, 자일리톨, 비타민B1, B2, B6 비오틴 등 영양성분이 가득 함유되어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장건강과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탁월한 성분이다. 기존 듀오락 데일리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110억 마리 투입 / 10억 마리 보장이라 좀 더 함유량 많은 제품을 선택했다. 아이의 장 상태가 좋아진다면, 일반 유산균으로 갈아타도 좋을 거 같다.
그리고 듀오락을 구입하며 알게 된 사실. 소장과 대장의 서식 환경을 고려한 균주 배합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주로 소장에서는 락토바실러스 균과 대장에서는 비피도박테리움 균이 서식하니 그 비율이 적절해야 아이의 전체적인 장이 건강해진다 한다. 듀오락은 유산균은 60%, 비피두스균은 40%로 배합되어 균형적인 유산균이라 한다.


2. 기타 영양 성분

항상 아이 영양제를 챙길 때, 아연은 얼마나 비타민 D는 얼마나 또 복용을 많이 하면 부작용이 있다는데 걱정하며 넓고 다양한 정보들에 제대로 못 챙길 때가 많았다. 그런데 듀오락 데일리 키트+플러스에는 아연과 비타민 D가 아이들 필요 하루 권장량 100%가 들어있으니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좋았다.(듀오락 키즈 유산균에는 아연과 비타민D가 들어 있지 않다) 

 

듀오락_데일리 키즈 플러스_유산균_6

 

3. 맛과 보관

가루 유산균을 사보았는데 완전 대실패 했었다. 일단... 먹기도 불편해했고 먹다가 기침을 하거나 사레에 들려 뱉어내기를 여러 번 했다. 게다가 우유맛은 나는데 맛없는 우유맛이라며 거부하는 아이의 입맛에 고스란히 남아 내가 먹고 있다. 그 뒤에 과일 맛 나는 유산균을 사 주었는데 새콤한 맛이라 싫다고. 하하하 맛있으라고 먹는 게 아니라 건강 때문에 먹는 거라 해도 아이가 거부하니 방법이 없었다. 그런데 이 듀오락 유산균은 일단 곰돌이 모양이라 아이의 시선을 끌 수 있었다. 무슨 맛일까 기대된다~ 하며 입에 쏙 넣더니, 맛있는 초코 맛이야!!!! 소리 질렀다. 그 뒤로 매일 아침마다 내가 챙겨 주지 않아도 맛있는 초코 유산균 주세요 하며 찾아온다. 아이에게 초코가 진하냐 물어보니, 초코 밀크 맛? 우유맛 나는 초코 같다 했다.
그리고 츄어블 형태의 유산균이라, 어금니가 발달한 24개월 이상이 섭취하면 좋을 거 같다.
그전에 먹던 유산균은 냉장 보관이었다. 보통 유산균은 냉장보관으로 알고 있는데 이 유산균은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간편하게 상온보관 가능하다. 이런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 덕에 위에서 죽지 않고 장 끝까지 살아가는 강한 생존력을 보여준다 한다.


4. 지금 우리는

듀오락 키즈 플러스 유산균을 복용하고 아이는 차츰 건강한 변을 보더니 언젠가부터, 배가 아프다는 소리도 하지 않았다. 정상적인 배변 횟수와 건강한 변 상태를 아직도 유지하고 있어 정말 만족하고 있다.
우리 아이처럼

  •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고
  • 민감한 장을 가지고 있고
  • 분말 유산균을 먹지 못하고
  • 입맛이 까다롭고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라면

섭취해볼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