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리뷰

[육아템] 나이키 플렉스 러너 2 베이비 _ 아이 운동화_내돈내산

by 언제나우리 2023. 1. 16.
반응형

[돌 선물 추천]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1

 

주변에 돌이 된 아이들에게 난 주로 운동화를 선물한다. 내복을 선물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을 고르다 나름 의미 부여하여 고른 아이템이다. 일단, 돌 때쯤 되면 아이가 걸으려 한다. 부모 손을 잡고 걷든 걸음마 보조기를 잡고 있든 걸으려 하다 보니 밖에 나갈 때 신발을 찾게 된다. 당장은 자연스레 걷지 못하는데 부모들은 신발을 어떤 거 사야 할지, 브랜드는 어디 거, 사이즈는 어떤 거 등등 여러 고민을 하고 고심하게 되는 건 당연지사. 그래서 이때 선물로 운동화를 받으면, 나도 그랬지만 무척 기뻐한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2

 

선물 주기 전에 남긴 주황색 박스. 나이키 특유의 색이 된 거 같다. 나도 괜히 기분 좋아지는 색이고 지인들도 비싼 건데~~ 바로 반응이 나온다.

 

반응형

 

 

Nike. Just Do It.

나이키의 모든 것,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nike.com

 

[언박싱과 상세 이미지]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3

 

신발 상자를 열고 신발을 꺼내보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 '꺄~' 어쩜 이렇게 앙증맞을까 싶었다. 200에 가까운 아이 신발을 보다가 130 사이즈를 보니 발이 들어갈까 싶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4

 

나이키 플렉스 러너 2 베이비
스타일: DJ6039-002
현재 컬러: 블랙/포토 블루/유니버시티 골드/화이트
사이즈: 80~160
제조국가: 인도네시아/베트남
뛰어놀 준비, 되셨나요? 나이키 플렉스 러너 2는 요람부터 놀이터까지 이곳저곳을 활보하며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출처 : 나이키 공홈)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5

 

내가 구입한 사이즈는 130, 색상은 블랙이다. 아마 대부분 12개월 사이즈는 120이 맞을 건데, 돌쯤은 잘 걷지 못해 얼마 신지 못한다. 아까워서 주변에 물려주기도 했었어서 생각해 보니 가장 오래 신는 사이즈를 생각해 보니 130이었다.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고 모델 마다도 달라서 신겨보고 구입하면 좋으나 선물이니, 클 걸 알면서도 130 사이즈를 선물한다. 보통 12~18개월 사이 아이들은 나중에라도 신으면 되니 발 볼에 따라서, 답답한걸 싫어하는 등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여유 있게 130 사이즈를 선물하면 좋을 것이다. 실제 크기를 보고자 집에 있는 물티슈와도 비교해 보았다. 물티슈의 2/3 정도 되는 길이이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6

 

옆면의 나이키 로그. 이 신발을 고른 이유는 폼 밑창이 유연하고 홈이 있어 처음 걷는, 걷는 게 서툰 아이들에게 편안함을 준다. 신발 뒷면 뒤꿈치를 감싸는 날개 같은 형태는 여러 방향으로 움직일 때 안전성을 강화하여 걸음에 도움을 준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7

 

신발 앞면에는 통기성 좋은 직물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주어, 아이들이 처음 신는 신발에 답답함을 덜 느낄 수 있다. 사실 겨울은 방한화를 신어야 하고 여름은 크록스를 신어야 한다. 봄가을에는 두꺼운 가죽이나 재질 신발은, 체온 높은 아이들이나 발등 높고 발에 살이 있는 아이들은 두꺼워 싫어한다. 우리 아이도 이맘때 통기성 좋은 이 신발을 무척 좋아했었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8

 

게다가 내가 생각하는 이 신발의 최대 장점은 신발 끈과 스트랩 없이 신고 벗기 간편한 신축성 좋은 부티 디자인이라는 것이다. 또한 중족부 스트랩과 뒤꿈치 스트랩, 옆면 가죽이 핏을 고정해 준다. 참 잠시도 가만있지 않은 아이들을 찍찍이 열고 신기고, 지퍼 열고 벗기고는 정말 얌전한 아이 아니고서는 어렵다. 이런 부티 디자인이 혼자서도 신고 벗는 것을 쉽게 익힐 수 있어, 아이도 부모도 정말 편리하다.

 

나이키_플렉스 러너2_아이 운동화_선물_9

 

이런 디자인의 신발이 나이키에는 많은데, 이 신발을 고른 이유는 밑창 색 때문이다. 오른쪽은 파란색, 왼쪽은 황색인 점이 귀여워 보였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부모도 헷갈릴 수 있으니 자연스레 오른발과 왼발을 구분할 수 있어 좋았다.

[신발 총 정리]

나이키 플렉스 러너 2 베이비는

  • 가벼워서 걸음을 처음 걷는 아이들이 신기에 좋다
  • 가볍지만 보다 더 안전성을 강화하였다
  • 유연한 폼 밑창은 걷기 좋게 한다
  •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다
  •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은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린다
  • 신고 벗기 매우 편하다
  • 밑창 색이 양쪽이 달라 구분하기 좋다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멤버스일 때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