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발자국

[아이랑 가볼 만한 곳] 부산 카페 딥플로우 커피 해리단길점

by 언제나우리 2023. 12. 12.
반응형

[부산 딥플로우 커피]

 

 

 

 

 

 

 

 

 

 

부산 여행 중 해리단길에 방문하며 커피 맛있는 카페를 꼭 방문하고 싶었다. 여러 커피 맛집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방문 평점이 높고 리뷰들이 좋은 곳을 고르고 고르다 보니 딥플로우 커피에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해운대 역 근처로 해리단길 초입이며 부산 바다샌드 근처라 바다샌드도 구입하고 딥플로우에도 방문하기 좋았다.

 

 

 

 

※ 딥 플로우 커피 해리단길점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37 1층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149m

 

영업시간 : 10시 ~ 21시

* 21시 30분 라스트 오더

* 연중무휴

 

전화 : 0507-1368-6337

 

주차 : 구 해운대역 주차장 이용 시 주차 30% 할인권 제공

 

스마트스토어팜 :

 

 

 

 

 

딥플로우커피컴퍼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부산 대표 로스터리 딥플로우컴퍼니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커피 맛의 깊이가 다르다! 
DEEP FLOW COFFEE

 

 

 

 

딥 플로우 커피는 2022년 4월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시작된 로스팅을 전문으로 하는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이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는 구매도 가능하며 직접 제작한 드립백도 카페와 스마트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한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높은 곳이라 방문 전에도 기대가 되었다.

 

딥 플로우 커피의 시그니처 핸드드립은 시그니처 브루잉으로 에티오피아 굳이 모모라 원두와 꽃차가 블랜딩 되어 향긋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 메뉴 중 시그니처는 헷트남 커피인데, 해리단길과 베트남을 줄인 말이다. 즉, 해리단길에서 즐기는 베트남을 표현하였는데 직접 로스팅한 베트남 원두와 코코넛 밀크, 우유와 연유까지 넣은 달콤하고 진한 커피맛이라 한다.

 

 

 

 

[부산 딥 플로우 커피 소개]

 

 

 

 

 

 

 

 

딥 플로우 커피를 찾아 하는데 후기로 익숙히 봐서 바로 찾아갔지만, 작은 간판과 창가에 있는 소품들에 가려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다 싶었다. '원두를 만듭니다'라는 문구를 매장 앞에 새겨놓은 만큼, 딥플로우는 고르고 고른 품질 좋은 생두를 '직접 로스팅' 하여 특별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로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매번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매장에 들어가니 느껴지는 따뜻한 느낌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진열대에 가득 놓인 드립백과 원두들. 은은히 퍼져있는 커피 향도 기분 좋게 했다. 지금 다시 보니 드립백도 좀 사 올걸 싶다. 낱개로 팔아 하나씩 맛보기도 좋은 거 같은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사봐야지.

 

 

 

 

 

 

 

 

딥 플로우 커피에는 핸드드립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카페인 핸드드립도 가능하며 라테 메뉴는 아몬드 우유로 대체가 가능하다. 에이드와 다양한 티,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젤라토와 구슬아이스크림도 있어 반가웠다. 

 

핸드드립을 먹으러 간 거였는데 쌀쌀한 날씨에 달달한 커피류가 끌려 바닐라빈 라테를 주문했다. 핸드드립은 먹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 또 가면 되니까.

 

 

 

 

 

 

 

 

 

매장은 작은 규모라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석이 많지는 않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추운 날씨라 이용하기 어려웠는데, 나중에 날씨 풀리면 테라스에 앉아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 같았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손님들이 없어서 자리를 조금 여유 있게 앉아 있었는데,  좁은 매장이라 외부에서 보기에 자리가 부족해 보이는 상황 등을 고려해 착석해 주시기를 바라는 안내를 받아 좁혀 앉아 있었다. 매장이 작으니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을 듯하다.

 

 

 

 

[부산 딥플로우 커피 소개]

 

 

 

 

 

 

 

 

 

커피도 반가웠지만 아이의 구슬아이스크림이 눈길을 끌었다. 어디에 가도 구슬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예쁜 잔에 담아주시는 곳이 없었는데! 예쁜 잔에 가득 담아주시니 보는 우리도 기분 좋고 아이도 무척 행복해했다. 사소한 부분이었지만, 이렇게 챙겨 내어 주는 부분에 딥 플로우 커피가 참 센스 있다 느껴졌다.

 

커피는 기대만큼이나, 맛이 좋았다. 요 근래 맛본 커피 중 제일 맛이 좋았던 거 같다. 일단, 커피 자체가 맛이 고소하고 바디감이 좋아 묵직하게 느껴져 좋은데 스팀 우유가 적당히 배합되어 맛이 더 은은히 느껴졌다. 달달한 바닐라빈 시럽도 적당히 들어가 딱 원하던 농도와 맛의 바닐라빈 라테였다. 그래서 다음에도 해리단길에 오면 딥 플로우에서 핸드드립이나 다른 라테 종류도 먹어봐야겠다 싶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맛 좋은 커피를 제공하고 원두 구매도 가능하며 다양한 핸드드립을 즐길 수 있는 딥 플로우 해리단길 점. 부산 해리단길에 들렸다면 커피 한잔 하러 딥 플로우 커피에 방문해 보길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