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리뷰

[쇼핑템] 나이키 운동화 추천_TC7900 써밋화이트_사이즈 추천

by 언제나우리 2023. 2. 10.
반응형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_TC7900_1
TC7900



나이키 플래시 세일 기간, 남편이 링크를 보내왔다. 남편은 본인 운동화를 고르는 게 고민이라며 이것저것 링크를 보내더니 선택해 달라 이야기했다. 참 어느 하나 내 마음에 드는 신발이 없네 하며 둘러보다가 'TC7900' 링크를 보냈다. 여자 신발이긴 하지만, 남자들 사이즈 후기도 있는 거 같은데 어떠냐고. 조금 뒤 남편에게서 전화가 왔다. 옆에 있는 젊은 직원이, 요즘 대세 신발이라며 무조건 이 신발을 사야 한다는데 문제는 남편 사이즈가 없다는 거다. 분명 처음엔 별로인데 라더니 요즘 핫 한 신발이라는 소리에 사고 싶어 진다며 지름신이 온 건지, 내 사이즈로 주문을 해주었다. 응? 오예 득템! 고맙습니다!



나이키_TC7900_2
TC7900 언박싱



나이키 TC7900

 

  • 일상에서 튼튼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운동화로 패딩 처리된 카라와 부드러운 폼 쿠셔닝이 지속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 갑피에 여러 겹의 합성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웨빙 디테일과 힐의 고무 액센트가 강인한 룩을 완성한다.
  • 두꺼운 폼 쿠셔닝이 믿을 수 없을 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밑창의 고무 액센트가 내구성과 접지력을 더한다.
  • 두 개의 풀탭으로 신발을 신고 벗기 용이하다.
  • 사이즈 : 220~275(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80 이상도 있음.
  • 제조 국가/지역: 베트남, 중국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 TC 7900 여성 신발. 나이키 코리아

Nike.com에서 나이키 TC 7900 여성 신발 찾기.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나이키 TC7900]




나이키_TC7900_3나이키_TC7900_4
신발 앞, 뒤




나이키_TC7900_5나이키_TC7900_6
신발 옆




TC7900 운동화는 2022년 봄에 국내에 출시되고 많은 인기를 얻은 신발이다. 듣기로는 매장에서 신어보려 해도 사이즈가 거의 없어 신어 보고 구매하는 건 어려운 신발이었다고 한다. 게다가 여자 운동화지만 어글리 슈즈인데 예쁜 어글리슈즈 디자인에 착용감이 좋아 남성들도 많이 구입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남성용 사이즈도 나와 커플로도 많이 구입해 신는 거 같다. 지금은, 온라인 몰에도 275 사이즈까지 대부분 사이즈가 풀려 있고 남편 사이즈 운동화를 사러 오프라인 매장에도 가봤는데 280 이상 사이즈도 있었다. 여유 있게 구매할 수 있을 거 같다.


[나이키 TC7900 디자인과 무게]

신발 앞코는 동그란 모양으로, 어글리 슈즈 같기도 한데 또 단화 낌도 나는 정돈된 어글리 슈즈 느낌이었다. 그래서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지만 원피스나 스커트에도 예쁘게 신을 수 있을 거 같다. 스포티하지만 또 단정한 느낌도 있어서, 운동화를 자주 신는 나한테는 딱이었다. 걱정이 있었다면 색상. 하얀색이라 부담스러울 거 같았는데, 하얀색보다는 옅은 크림색 또는 아이보리 느낌이었다. 그나마 완전 하얀색은 아니라서 어두운 색 옷에도 잘 어울릴 거 같고 자주 세탁 안 해도 될 거 같아 안심되었다. 무엇보다 이 신발이 마음에 들었던 건 어글리 슈즈인데 가볍게 느껴져서 이다. 이전에 다른 브랜드 어글리 슈즈는 조금 무겁고 딱딱한 느낌이 있었는데, 폼 쿠셔닝 영향인지 착용감도 좋고 가벼웠다. 이 신발을 신고 오래 걸어도 발이 괜찮을 거 같다.

 

 

반응형




[나이키 TC7900 사이즈]

가장 고민했던 사이즈. 나는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이라 기존에 나이키에서 신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5 단위) 크게 구매했다. 운동화가 여자 운동화라 그런지 슬림하게 나온 편이라, 한 사이즈 큰 신발을 신는 게 좋았다. 실제 매장에서도 두 사이즈(10 단위) 큰 신발을 신었는데, 헐렁까지는 아니어도 신발 뒷부분이 조금 남았다. 남편은 매장에서 한 사이즈 크게 신어보았지만 조금 불편하다 해서 두 사이즈를 크게 신었더니 편하다고 했다. 아무래도 남자들은 좀 더 볼이 넓고 발에 살도 있으니 그런 거 같다. 두 사이즈를 크게 신어도 운동화가 슬림하게 나와 그렇게 커 보이지도 않고 타이트한 느낌 때문인지 헐렁이지 않는다. 딱 맞는 신발을 좋아한다면 한 사이즈(5 단위) 크게, 조금 넉넉하고 편한 게 좋다면 두 사이즈(10 단위) 크게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