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리뷰

[먹는 이야기] 클랩피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점_피자 맛집_웨이팅

by 언제나우리 2024. 12. 2.
반응형

[부산 신세계 아울렛 맛집]

 

 

 

 

 

 

 

 

부산 정관에 있는 신세계 아울렛이 확장되었다길래, 궁금하던 차에 맛집들이 생겼다는 소식! 게다가 맛있다고 소문난 클랩 피자가 생겨 궁금했는데 우연히 주말 오전 캐치테이블을 열어보니 웨이팅 2시간. 그럼 가는데 시간도 있고 구경도 하다 보면 괜찮겠다 싶어서 대기 걸어두고 신세계 아울렛으로 출발했다. 2시간 웨이팅 해서 먹은 피자는... 맛있었다!

 

 

 

※ 클랩피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점 ※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정관로 1133 1600동 b1층 658호

 

영업시간 : 10시 30분 ~ 21시

* 라스트 오더 : 20시

 

전화 : 0507-1386-1758

 

주차는 신세계 아울렛 주차장 이용(무료)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부산 신세계 아울렛 클랩피자]

 

 

 

 

 

 

 

 

안 그래도 웨이팅 길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2시간. 서울 압구정에서도 줄 서서 먹는 피자맛집이라 하니 이 정도는 기다려 보자 싶었는데 그래도 도착해서 캐치 티니핑 팝업 매장에도 다녀오고 새로 생긴 매장들 구경도 하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클랩 피자는 South 플라자에 도착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보이는 노티드 매장 옆에 있다. 

 

 

 

 

 

 

 

 

클랩 피자 매장 앞에 오니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도 보이고, 심플한 매장 간판이 옷집인가 싶은 생각이 드는 깔끔한 느낌이었다.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 대기가 어쩔 수 없구나 싶은 느낌. 사람도 많아 우리는 가운데 큰 테이블을 다른 사람들과 나눠 이용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데, 익숙한 메뉴들도 보이지만 까망베르 피스타치오, 트러플 고르곤졸라, 바질 토마토 마스카포네 등 색다른 메뉴들이 많아 방문 전 주문할 메뉴를 고르고 가는 걸 추천하고 싶다. 우리는  라지 사이즈에 바질 토마토 마스카포네와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를 주문했고 크림 파스타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라고 파스타를 주문했다. 

 

 

 

[부산 신세계 아울렛 클랩피자 소개]

 

 

 

 

 

 

 

 

매장에 셀프코너가 있어 식기류, 소스, 물, 접시등을 직접 가져와야 한다. 특히 소스는 조금씩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소스를 많이 가져오길 추천하고 싶다. 갈릭알리오와 스모크어니언머스터드와 트러플마요 그리고 크리미 렌치소스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피자와 곁들여 먹기엔 갈릭알리오와 트러플마요가 맛있었다. 

 

푸짐한 재료와 먹음직스럽게 조리되어 나온 피자와 파스타. 메인 맛인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는 큼직한 피자에 여러 토핑들이 한 입 가득 들어가 풍성한 맛이 나는 맛있는 피자였다. 그리고 바질 토마토 마스카포네! 마스카포네맛이 느껴지며 바질과 토마토향이 은은히 나는데 뉴욕 피자보다 덜 느끼해 우리 가족은 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다. 라구 파스타는 익숙한 맛인 듯했지만 조화로운 라구소스가 맛이 좋아 아이가 참 맛있게 먹었다.

 

아,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매장 문 앞에 앉아 있다 보니 매장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데 덜컹 거리는 문 소리가 굉장히 불편했다. 소리가 또 유난히 커서 시끄럽고 좁은 매장을 더 어수선하게 하는 느낌이랄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공간이니 만큼 공간도 편안히 식사할 수 있게끔 마련해 주면 좋겠다 싶다.

 

주말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평일에 신세계 아울렛에 방문한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던 클랩피자. 웨이팅이 길다 보니 포장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쇼핑할 겸 방문해 대기 걸거나 포장주문해 맛보길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