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리뷰

[쇼핑템] 여름 준비_핸디 휴대용 손 선풍기_에어메이드_아이팬 B813

by 언제나우리 2023. 7. 11.
반응형

[에어메이드]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휴대용 선풍기를 사야겠다 싶어 구입한 에어메이드 I-FAN 휴대용 선풍기. 작지만 강한 제품으로 국내 대기업 정품 배터리가 들어있고 BLDC 모터로 제작되어 강한 바람과 저소음에 편안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단, 휴대용 선풍기를 구입하려고 찾아보다가 너무나도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에 결정을 못하기 어려웠다. 내가 휴대용 선풍기 구입에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 제품의 내구성(제조회사 및 제품 부품들의 품질)

- 아이와 사용할 제품이라 안전성과 가벼운 무게

- 분리 세척이 가능하면 좋을 듯

- 합리적인 가격

 

이었다. 대부분 모든 부분을 만족하게 하는 제품들은 많지 않았는데, 그중에서 에어메이드의 에어프라이기를 잘 사용하고 있던 터라 에어메이드에 대한 신뢰가 높아 에어메이드 휴대용 선풍기를 선택, 구매하게 되었다.

 

[에어메이드 I-FAN 휴대용 선풍기]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1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2

 

 

 

제품 박스를 받고 눈에 띈 LG 정품 배터리 탑재. 대용량 2,600mAh로 2시간 반이면 완충 가능하고 1단만 사용 시 9시간 사용 가능하다 하니, 하루 반나절 충분히 잘 사용할 거 같다. 충전은 5핀으로 요즘 핸드폰 충전기로도 충분히 충전되니 편할 거 같다. 그리고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결정적 요인은, 에어필터! 사실 얼마나 효과 있을까 싶지만 아이랑 사용할 예정이니 있으면 더 좋겠다 싶어 선택했다. 

 

추가로 스탠드 크래들을 구매하면 테이블 위에서 사용하는 등 편리하겠지만 내가 사용하는 장소는 주로 야외로 필요하지 않을 거 같아 구매하지 않았다.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3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핑크, 다크네이비 세 가지가 있다. 스노우 화이트 색상이 끌렸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결정. 질리는 핑크색이 아닌 딸기 우유 빛깔 나는 핑크라 예뻐서 아이도 좋아했다.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4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5

 

 

 

 

안심 에어필터는 휴대용 선풍기에서 분리도 가능하다. 안심 에어필터는 4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메쉬로 굵은 먼지를, 코튼 필터로 작은 먼지를, 탄소필터로 유해물질과 항균 효과를, 메쉬로 고정된 형태이다. 아이가 사용하는 휴대용 선풍기이니 좀 더 상쾌하고 안전한 바람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4중으로 구성된 필터가 유해먼지를 걸러줄 거 같아 잘 선택한 거 같다. 교체 주기는 2~3개월로 해당 주기에 맞춰 적절히 교체해 주면 된다.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6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최대 180˚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폴딩 할 때 과연 괜찮을까 했는데 아이도 쉽게 폴딩 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고 180˚접으면 세울 수도 있어서 거치대 없이도 사용하기 편리했다. 다양하게 눕히고 접고 세우고 등등 아이혼자 이리저리 움직이며 본인에게 편한 방법을 찾는 모습을 보니 구입하길 잘한 거 같았다.

 

 

 

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7에어메이드 휴대용 손 선풍기 8

 

 

 

또 하나 장점은 휴대용 선풍기 스스로 전압을 감지해 과열 또는 과전압 발생 시 자동으로 전압을 차단한다고 한다! 안 그래도 배터리 과열로 인한 사고들을 뉴스를 통해 봐 왔는데 아이가 사용할 배터리 내장 제품이니만큼 이런 안전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는 매우 마음에 들었다. 무게도 182g밖에 되지 않아 휴대하기에도 좋고 친환경 ABS 소재도 사용되었다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거 같다. 

 

 

[에어메이드 휴대용 선풍기 바람세기]

 

 

 

 

 

 

 

실제 사용해 본 선풍기는 필터가 있고 없을 때 바람 강도가 차이가 있었다. 그리고 3단까지 올리니 소리도 생각보다 컸다. 너무 더울 때는 필터를 빼고, 3단은 소음이 좀 있으므로 1~2단에서 적절히 사용해 이용 시간을 늘리며 사용하면 될 듯하다. 게다가 선풍기 상단 걸쇠 조립 부분의 틈을 벌여 안전망을 분리할 수 있으니 날개를 물티슈로 닦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올여름에서 에어메이드 I-FAN 휴대용 손 선풍기로 좀 더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